우리대학 _nbsp_IT·BT창업보육센터가 중소기업청에서 시행하는 2011년 기술창업아카데미 운영기관으로 최종 선정돼 5월부터 10월까지 <BIG 테크노 주말창업아카데미>를 운영한다.

6개월 동안 매주 토요일마다 4시간씩 열리는 BIG 테크노 주말창업아카데미는 우수한 예비기술창업자 발굴 및 창업 성공률 제고를 위해 교육, 자금, 입지, 경영 및 기술지원 등 창업에 대한 종합정보와 실무지식을 제공·전달함으로써 창업을 희망하는 교육생들의 창업 실패율을 줄이고, 성공적인 창업을 통한 지역혁신과 일자리 창출을 지원할 예정이다.

한편,_nbsp_IT·BT창업보육센터는 2011년 예비기술창업자육성사업 주관기관 선정에 이어BIG 테크노 주말창업아카데미 운영기관으로도 선정됨에 따라 창업선도 대표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공고히 하게 될 전망이다.

총괄책임자인 송문규(전자및제어공학부) 교수는 “2009년부터 3년 연속 본 사업에 선정되어 되어 기쁘다”며, “그동안 쌓아온 실적과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의 예비창업자들에게 더욱 내실 있는 창업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
또한 “2011년 예비기술창업자육성사업에 과제신청을 계획하고 있는 창업 초기의 신생기업 CEO와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대학생을 비롯해 직장인, 일반인 등 예비 창업자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”며, “토요일 오전에 운영되기 때문에 창업을 준비하는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교육을 받을 수 있다”고 밝혔다.

한편, 수강생 모집은 3월 28일부터 4월 21일까지이며, 신청문의는 원광대 IT·BT창업보육센터(850-7458 / itbt7458@hanmail.net)로 하면 된다.

위로 스크롤

통합 검색